C27, 인천 영종도 신규 매장 6월 11일 그랜드 오픈
치즈케이크 전문 디저트 카페 C27이 인천 영종도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영종도에 오픈하는 새 매장은 총 4개의 층으로 이루어진 C27 다운타운은 뉴욕, 런던, 파리, 마드리드 등 해외 유명 도시 중 네 곳을 선정, 이 지역들을 떠올릴 수 있도록 인테리어를 설계하고 테이블 및 의자, 소품도 그에 맞는 것으로 준비했다. 한 공간 안에서 서로 다른 스타일로 디자인해 27개의 뷰 포인트를 만들었다.
관계자는 “거리 두기와 자가 격리 등 단절된 일상으로 지친 사람들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새로운 휴양지를 준비하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영종도의 C27 다운타운에서는 C27의 시그니처 메뉴인 치즈 케이크 27종과 치즈 푸딩 케이크, 치즈볼 외에 치즈 라떼, 치즈 칵테일, 치즈 브레드 등의 신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C27의 치즈 케이크를 탄생시킨 파티쉐와 푸드 스타일리스트 등 전문가들이 모여 개발한 스페셜 치즈 푸드로, C27 다운타운에서만 맛볼 수 있는 한정 메뉴다.
관계자는 “다운타운의 새 메뉴를 먹어 본 사람들은, 우리가 아는 치즈의 맛이 전부가 아니라는 걸 깨닫게 될 것이다”라며, “지금까지 한 번도 경험해본 적 없는 치즈의 새로운 맛과 풍미를 C27 다운타운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치즈를 활용해 다양한 메뉴를 개발 중이다”라고 전했다.
'flavor & Style variety place‘ C27 다운타운은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소식은 C27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