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앤런 스터디카페 옥련점 11월25일 오픈
옥련동 스터디카페 “런앤런 스터디카페 옥련점“이 오는 11월25일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오픈 전부터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는 인천 옥련동 스터디카페 런앤런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사전예약시 50% 할인된 가격인 6만5천원에 4주 정기권을 구입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11월 23일,24일 이틀간 무료개방을 진행해 정기권 구입전에 직접이용해볼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오픈 이후에는 오픈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해 10만9천원으로 정기권을 구입할수 있게 다양한 혜택과 가성비 있는 비용으로 공부할수 있는 공간을 이용할수 있게 하겠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주변 10,000세대가 넘는 아파트 단지들이 밀집해 있어 스터디카페 수요가 높은 인천 옥련동에 오픈하는 런앤런 스터디카페는 오픈 전부터 높은 기대를 받고 있다 접근성 높은 송도역에 인접해 있고 송도고등학교와 옥련여자고등학교에서 스터디카페를 찾는 학생들도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다.
옥련 스터디카페 런앤런은 24시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키오스크를 이용한 무인 시스템으로 시간 제약 없이 이용가능하다. 기존 독서실과는 차별화된 자유 좌석제로 매일 자유롭게 1인석 및 포커스존 좌석을 선택할수 있으며 카페석은 개방감을 느낄수 있으며 답답함 없이 공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전했다.
이어 LG휘센 미세먼지관리 시스템 에어컨과 세스코AIR 공기질 안심관리 공기청정기 환기유니트 설치(실내 공기질 개선)해서 공기의 순환이 잘될수 있도록하고 사각지대없는 CCTV 및 세콤출동경비와 고급커피와 다양한 음료.차.간식 무료제공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런앤런 스터디카페 옥련점 관계자는 “코로나19 방역에 경계를 늦추지 않고, 지속적으로 실내 청결과 방역 수칙을 준수할 것이며 편안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옥련동 스터디카페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