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몰 리클라이너 신제품 ‘프라임’ 출시
- 천연 소재 사용, 사용자 중심 디자인, 부담 없는 가격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 넓혀
- 출시기념으로 7월 5일까지 사전 예약판매 기간 동안 20만원 할인 혜택
한샘몰 프라임리클라이너 4인용 (사진제공: 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의 자체운영 쇼핑몰 한샘몰(www.hanssemmall.com)에서 처음으로 다인용(多人用) 리클라이너 소파를 출시한다.
한샘몰 프라임리클라이너 3인용 (사진제공: 한샘)
다인용 리클라이너 소파의 경우 일반 소파 기능과 리클라이너 기능을 동시에 누릴 수 있기 때문에, 추가로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다. 이 때문에 평형대에 구애받지 않고 많은 사람들이 다인용 리클라이너 소파를 찾는 추세다. 이에 한샘몰에서는 7월 6일 다인용 리클라이너 소파 신제품 ‘프라임’을 출시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힌다.
‘프라임’ 소파의 특장점은 크게 세 가지다.
첫 번째, 사용자 관점에서 바라본 디자인이다. 한국인 체형에 맞게 헤드와 등쿠션의 비율을 정했으며, 또 리클라이닝 버튼을 손에 닿기 쉬운 곳에 배치했다. 또한 찢어짐 등의 가죽 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좌방석 절개선 위치를 차별화했는데, 마찰을 덜 받도록 기존 제품에 비해 낮은 곳에 좌방석 절개선을 뒀다.
두 번째, 우수한 품질이다. ‘프라임’ 소파는 물소가죽에 비해 신축성이 좋아 잘 찢어지지 않고, 사용할수록 은은한 광택감이 도는 천연 황소 면피 가죽을 사용했다. 또한 프리미엄 마이크로 화이버(premium micro fiber: 머리카락의 1/10 정도 굵기의 소재로, 조직 간 서로 밀어내는 힘이 강해 소파가 쉽게 꺼지지 않고 풍성한 형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며, 통기성도 용이하여 소파를 오래 사용할 수 있다.)로 풍부한 볼륨감을 살린 것도 특징이다. ‘프라임’ 소파는 품질 기준이 까다로운 프랑스의 품질인증 및 검사 전문기업 ‘뷰로 베리타스’(BEREAU VERITAS)에서 검사를 맡겨 2만 5천 번의 하드웨어 개폐 테스트와 170kg 하중 테스트를 진행해 합격점을 받았다.
세 번째, 천연자재를 사용하고 소파 양쪽에 리클라이닝 기능을 적용했음에도 보다 부담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프라임’ 소파 4인용 양쪽 리클라이너는 149 만원, 3인용 양쪽 리클라이너는 119만원이며 중후하고 차분한 느낌의 ‘모건 브라운’ 색상과 따듯한 느낌의 ‘허니 모카’ 색상 중에 선택 가능하다.
사진출처 : flickr (한샘몰 제품과는 관계없음)
한샘은 ‘프라임’ 소파 출시를 기념해 한샘몰 및 현대몰, 롯데아이몰 등의 쇼핑몰에서 2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는 사전 예약 이벤트를 5일까지 진행한다. 사전 예약기간 동안 ‘프라임’ 소파를 구매할 경우 4인용 양쪽 리클라이너는 129만원에, 또 3인용 양쪽 리클라이너는 99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출처 : flickr (한샘몰 제품과는 관계없음)
한샘 온라인사업부 부서장인 노태권 부장은 “신제품 ‘프라임’ 리클라이너 소파는 디자인, 품질, 가격 세 부분를 모두 만족시키는 리클라이너다. 한샘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간편하게 제품 특징을 살펴보시고, 또 사전 예약판매 기간 동안 제공되는 20만원 할인 혜택도 누리시길 권한다.”고 말했다.
사진출처 : flickr (한샘몰 제품과는 관계없음)
출처: 한샘 /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06월 30일 --
■ 인천지역 명함, 스티커, 전단지제작 문의 <070-7639-9739> ■
http://www.in1000.com/notice
■ 판촉물 / 기념품 / 답례품 / 사은품은 "기프팅하우스" ■
http://www.gifting.ho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