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24

네이버 블로그 홈페이지형 만들기 ◈ 네이버 블로그 홈페이지형 쉽게 만들기 1편 ♠ 게시자 : 여행하는디자이너 트래블러 ♠ 게시일 : 2018. 8. 27. ◈ 네이버 블로그 홈페이지형 쉽게 만들기 2편 ♠ 게시자 : 여행하는디자이너 트래블러 ♠ 게시일: 2018. 9. 3. ◈ 네이버 블로그 홈페이지형 쉽게 만들기 3편 ♠ 게시자 : 여행하는디자이너 트래블러 ♠ 게시일: 2018. 9. 17. 2019. 2. 26.
달빛맥주 인천청라점 오픈 [오픈] 달빛맥주 인천청라점 오픈 신도시 인천 청라동에 달빛맥주가 상륙했습니다.고단한 하루를 마무리하며, 누구나 편안하게 맥주 한 잔 할 수 있는 카페형 생맥주 펍입니다. ♪ 심플하고 모던한 도시 감성의 인테리어! ♬ 부담없이 맥주한잔과 어울리는 저렴하지만 가성비 높은 메뉴! ♩♬ 가슴까지 시원한 살얼음맥주와 여심을 흔드는 달콤쌉쌀한 코젤생맥주! 생맥주 숙성고! 뒤쪽에는 오픈주방이 자리하고 있습니다.은은한 조명은 점포의 분위기를 한결 따뜻하게 해주고 있습니다. 벽면에는 멋스러운 액자와 레이져조명이 또 다른 벽면에는 창문과 달빛맥주스러운 글귀들이 고급스럽고 깔끔한 분위기를 만든다. 단체석 위로는 별이 떠있는듯한 환상을 일으키는 조명들이 반짝이고 있다. 어느덧 어스름 날은 어두워지고 하나 둘 들어서는 손님들.. 2019. 2. 20.
[오픈] 또래오래청학점 오픈 또래오래청학점 오픈 에브리데이연수점(구. 소망마트) 1층에 또래오래치킨청학점이 오픈했습니다. 어떤 제품이든지 원재료가 좋아야 최종 결과물도 좋듯이 또래오래치킨은 믿을 수 있는 100% 국내산, 1등급, 목우촌이 과학적이고 엄격한 관리를 통해 생산한 닭고기만을 사용합니다. 그래서 더욱 믿을 수 있습니다.그와 더불어 국산 쌀가루를 묻히고, 식물성 기름으로 튀긴 닭인지라 맛이 없을 수가 없겠죠?대표 메뉴를 소개해 드립니다. 스모키향 가득한 색다른 매운맛의 맵닭과 쫄깃한 떡 튀김, 고소한 김말이, 아삭 파채 3가지 토핑의 환상의 조화! 맛있고 푸짐한 또래오래의 야심작 볼빨간 맵닭! 매콤,짭짤,달달,새콤 한입에 느껴보는 네가지 진정한 맛! 악마같은 중독성이 있는 맛의 왕. 마왕치킨! 부드러운 특제 화이트크림소스와.. 2019. 2. 18.
명함/스티커/전단지 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참솔인쇄기획입니다.명함, 스티커, 전단지 등 각종 인쇄와 현수막, 상패, 판촉물을 제작해드리고 있습니다.항상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자 합니다.(★가격 참조) 참솔인쇄기획에서는 "클릭인천닷컴"이라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게 이전이나 오픈을 했는데... ▶세일이나 이벤트를 알리고 싶은데... ▶재고를 털어야 하는데... ▶신상품을 들여놓았는데... ▶새로운 메뉴를 개발했는데... ▶새로운 서비스를 알려야 하는데... 등등무엇인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싶은 내용이 있다면 연락주세요. 정성껏 블로그에 실어드리겠습니다. (소정의 원고료는 받습니다. 그렇더라도 1~3만원의 실비만 수령하고 있으니 걱정마시고 블로그에 싣고 싶은 내용과 사진 등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2019. 2.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