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상가소식/계양구 좋은 소식

[오픈] 작전동에 "인천계양실내낚시카페" 오픈

by click인천닷컴 2017. 1. 3.
728x90

작전동에 "인천계양실내낚시카페" 오픈

 

 

작전동에 "인천계양실내낚시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이제 가까운 인천계양실내낚시터에서 짜릿한 손맛을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인천에서 가장 상품 종류가 많은 계양실내낚시카페입니다.

 

 

인천계양실내낚시카페는 계절과 날씨에 상관없이 언제든지 재미있고 신나는 낚시를 즐길 실 수 있습니다.  초보나 고수 분들 모두 가족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도 인생의 멋진 한 페이지를 장식하리라는 생각이 드네요. 

 

 

몸도 마음도 가볍게 오시면 됩니다. 낚시용품 무료 대여와 낚시대, 앞치마, 미끼, 수건 등 낚시에 필요한 용품을 인천계양실내낚시터에서는 무료로 대여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도심에서 즐기는 짜릿한 손맛, 월척의 기쁨을 "인천계양실내낚시카페"에서 친구와 연인,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평상시 소원했던 지인들과 사이를 돈독하게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손맛만 느낀다면 조금 서운하시리라는 생각이 드시죠? 잡은 물고기의 어종과 무게에 따라다양하고 푸짐한 상품을 증정합니다. 각종 생활용품과 인형, 장난감 등 다양한 선물이 "인천계양실내낚시터"에서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으니 한 번 도전해 보시는건 어떠신가요? 꿩먹고 알먹고 .....

 

 

시간가는 줄 모르고 낚시를 하다보면 배고픔이 서서히 밀려듭니다. 배를 든든하게 채워줄 라면과 음료도 "인천계양실내낚시카페"에서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여러가지 간식거리라 준비되어 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리며, 새 해 더욱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상호 : 인천계양실내낚시터
주소 : 인천광역시 계양구 작전동 906-1 (호경빌딩2층)
전화 : 032-548-0077 

 

 

 

 

 


 

728x90